반응형

    KBS 개그콘서트 3년만의 부활 - 부활설의 모든 것

    국민 개그 프로그램이었던 개그콘서트는 1999년 첫 개봉을 시작으로 2020년에 다양한 이유로 폐지되었던 개그 프로그램입니다.

     

    KBS에서 개그콘서트에 대한 논의가 있던것으로 보아 3년만에 부활하는 개그콘서트라는 이름의 기사가 많이 나왔었지만

    아직 논의만 있는 상태로 부활시기에 대해서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운영되는 개그 프로그램은 TvN의 코미디 빅리그 하나이다.

     

    KBS 개그콘서트 코너들

    KBS 개그콘서트는 여러 재미있는 코너들과 유명한 개그맨들을 많이 배출하였습니다.

     

    김대희,김준호,박준형,박성호, 김영철,김숙,정종철, 김인석, 정명훈, 정형돈, 김병만, 이수군, 류담, 오지헌, 김진철,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홍인규, 황현희, 강유미, 안영미, 안성태, 박휘순, ㅈ정경미, 유민상 노우진, 김재욱, 윤형빈, 김지민, 이상민, 한민관, 이승윤, 박나래, 김준현, 허경환, 양상국, 박영진, 박지선, 박성광, 송준근, 양선일, 장도연, 김대성, 오나미, 김민경, 최효종, 정태호 등이 있다.

     

    이 중에는 이름만 들어도 알수 있는 개그맨들이 많이 있으며, 현재는 다양한 TV프로그램 혹은 유튜브 등을 통하여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개그콘서트의 유명한 코너들로는

    생활사투리(박준형, 정종철, 이재훈, 김시덕)

    대화가 필요해(신봉선,김대희,장동민)

    달인(김병만,노우진,류담)

    봉숭아학당

    그 외에도 시청률의 제왕(박성광,이상훈 외) / 키컷으면(이수근,정명훈) / 아빠와 아들(유민상,김수영) / 사랑의 카운셀러(유세윤,강유미) / 마빡이(정종철,박준형,김시덕,김대범) / 분장실의 강선생님 (강유미,안영미 외) / 거지의 품격(허경환,김지민,김영희)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었었다. 

     

    3년이 지나서 이제 볼게 코미디 빅리그 혹은 유튜브 밖에 없지만 이런 재미있는 개그프로가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