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양여행 - 영광정 메밀국수

    여행에 있어서 빼먹을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식도락이다. 

    이번 여행은 양양으로 오게 되었는데, 양양여행 중 먹어야 될 음식 중의 하나인 메밀국수집을 검색하여 찾아가게 되었다.

     

    영광정 메밀국수 메뉴

    영광정 메밀국수집의 메뉴로는 메밀국수, 메밀사리, 수육, 감자전, 메밀전병을 주 요리로 판매를 하고 있고 가격 2023.02.01 기준으로는 메밀국수 9,000원 메밀사리 4,000원, 수육 27,000원, 감자전 10,000원, 메밀전병 7,000원이다.

     

    영광정 메밀국수 음식

    우리는 영광정 메밀국수집에서 수육과, 감자전, 메밀국수를 주문하였다.

    기본 상차림으로는 상추와 마늘, 청량고추, 쌈장, 열무김치, 무생체가 나왔다. 새우젖과 간장은 감자전과 수육을 시켜서 나온것 같았다.

    두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과한 양이었지만 맛있게 다 먹었다.

     

    음식에 대한 평가를 하자면 수육은 두번 먹어야 될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특히 무말랭이와 황태무침이 일품이었다.

    수육자체도 맛이 있었지만 무말랭이와 황태무침이 엄청 맛있어서 수육보다 먼저 다 먹을 정도로 맛이 있었다.

    감자전은 겉바속촉으로 겉부분은 바삭하고 속은 찰기가 있었다. 또 두툼하여 양이 많았습니다.

    메밀국수는 비빔면 상태로 나오는데 메밀국수를 주문하면 나오는 동치미 국물을 부어 조절하여 내가 원하는 맛으로 먹을 수 있다. 

     

    영광정 메밀국수 위치

    영광정 메밀국수 집의 위치는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이며 낙산사에서 15분 정도 북쪽으로 가면 나오는 장소이다.

     

    영광정 메밀국수 휴무일 및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은 영광정 메밀국수집의 휴무일이다. 화요일은 피해서 가면 된다.

    화요일을 제외한 오전 10시 ~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오후 6시 30분이 라스트오더이다.

     

    영광정 메밀국수 화장실

    영광정 메밀국수집의 화장실은 외부에 있는데 가게 길 건너편 주자장쪽에 화장실이 있다.

    내부의 상태는 깨끗했다.

     

    영광정 메밀국수 총평

    수육이 맛있는 영광정메밀국수집이다. 다음에 수육먹으러 가고 싶다. 수육 진짜 맛있다.

    반응형

    '내돈내산 리뷰 > 식당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원 대치동 반룡산 리뷰  (2) 2022.01.08
    노원 슬로우캘리(Slow Cali) 리뷰  (0) 2021.11.0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