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직카우] 뉴스레터 2021년 8월 호

     

    최근들어 이벤트를 많이 하는 뮤직카우의 뉴스레터 8월호가 공개 되었다.

     

    내용들은 아래와 같다.

     

    하나씩 읽어 보며 리뷰해보자

     

     

    #1 뮤직카우 8월 소식

    첫번째 면은 뮤직카우의 새로운 모델들에 관한 내용이다.

     

    7월 중순 뮤직카우의 새로운 모델들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었는데

     

    2021.07.26 - [행사 이야기/이벤트] - [이벤트] 뮤직카우 New 모델 이벤트 퀴즈 정답

     

    [이벤트] 뮤직카우 New 모델 이벤트 퀴즈 정답

    [이벤트] 뮤직카우 New  모델 이벤트 퀴즈 정답 뮤직카우에서 새로운 모델을 선정하기로 했고 실루엣을 보고 새로운 모델이 누구인지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의 이미지처럼

    jh91.tistory.com

     

    모델들에 대한 이야기를 뉴스레터 첫면에 담았다.

     

    퀴즈의 정답과 같이 윤종신, 선미, 이무진이 뮤직카우의 모델들이다.

     

    최근에 TV CF로 자주 보이는데 내가 적었던 답과 일치해서 너무 좋다.

     

    잠시 광고 보고 가시죠

     

     

    #2 상반기 저작권료 1위

    뮤직카우의 상반기 저작권료 1위의 곡은 바로!

    전우성의 '축가'였네요

     

    1월에서 6월까지의 통합 저작권료 8,463원

     

    1주만 가지고 있어도 약 8,500원을 받았겠어요

     

    뮤직카우의 장점중에 하나는

     

    매달 꼬박꼬박 저작권료를 준다는점!! 

     

    매리트가 충분하죠

     

    저는 주변 분들에게 홍보 엄청 하고 있답니다.

     

    매달 저작권료 꾸준히 받아서 언젠가는 월급만큼 나왔으면 하네요 +_+

     

    #3 뮤카랭킹

    3번째 소식은 뮤직랭킹입니다.

     

    유저들의 데이터와 곡이가진 정보를 토대로 알아보는 뮤직랭킹!

     

    8월 1~2주차 누적거래량 1위는 오유진의 '날보러와요' 이네요

    8월 1~2주차 검색 랭킹 1위는 아이유, 윤종신, sg워너비가 차지했네요 

     

    윤종신의 '좋니'가 옥션으로 나와서 도전해봤는데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다음기회를 노려봐야 겠어요 

     

    최근 1년 수익률 랭킹(7월분 저작권료 정산 기준)은 MC몽,김재환의 '봄같던 그녀가 춥대'(Feat.페노메코)가 차지했네요

     

    #4 맞춰봐요 가로세로 낱말퀴즈

    4번째는 이벤트네요 

     

    뮤직카우 이벤트에 관련한것은 따로 포스팅을 했으니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ㅎ

     

    얼른 신청하셔서 보너스 캐쉬도 받아 가셔요~~

     

    2021.08.13 - [행사 이야기/이벤트] - [이벤트] 뮤직카우 8월호 가로세로 낱말퀴즈 정답

     

    [이벤트] 뮤직카우 8월호 가로세로 낱말퀴즈 정답

    [이벤트] 뮤직카우 8월호 가로세로 낱말퀴즈 정답 뮤직카우에서 8월호 뉴스레터와 함께 가로세로 낱말퀴즈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퀴즈 하루 중 가장 마지막으로 거래가 체결된 가격은? 허위

    jh91.tistory.com

     

    마치며

    뮤직카우 포스팅 하다 보니 포스팅하는 재미도 있고

     

    뮤직카우 하는 재미도 있네요 

     

    다음 9월호 기대해 봅니다

     

     

    ※모든 이미지는 뮤직카우 뉴스레터에서 가져왔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