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추천] 더 글로리

    넷플릭스 단독 시리즈로 더 글로리가 방영 되었습니다. 더글로리는 총 16부작으로 파트1,2가 8편씩 준비되어 있으며

    현재 파트1이 완결된 상태이고 파트2는 3월 10일 오픈 예정입니다.

     

    더 글로리 개요

    우리 같이 천천히 말라 죽어보자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

    학교 폭력의 복수를 다룬 드라마 더 글로리의 개요이다. 더 글로리는 학창시절 당했던 학교 폭력을 성인이 된 이후 주인공인 문동은(송혜교)가 차근차근 준비한 복수를 진행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등장인물

    더 글로리의 주요 캐릭터들 입니다.

    주인공인 문동은 입니다. 배역은 송혜교씨가 맡았습니다.

    문동은은 학창시절 박연진 패거리로 부터 학교폭력을 당했습니다.

    문동은 이전에는 윤소희 학생이 당했었지만 당시 문동은은 윤소희 학생이 당하고 있을때 외면 했었습니다.

    윤소희 학생이 죽고 나자 박연진 패거리는 문동은을 불러서 괴롭힘을 시작하였고 주변에서는 윤소희 학생때 처럼 아무도 문동은을 도와주지 않았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주여정 입니다. 배역은 이도현씨가 맡았습니다.

    더 글로리 파트1 중에서는 주여정은 비중이 애매모호 합니다. 주여정에 대한 캐릭터 설명과 특징들이 애매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사연 많은 남자 주여정은 파트2에 가서 문동은을 도와 적극적으로 개입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극중 문동은을 돕는 조력자 강현남 입니다. 배역은 염혜란씨가 맡았습니다.

    가정폭력을 당하고 사는 강현남은 문동은과 거래를 통하여 한팀이 되었습니다. 강현남은 문동은을 돕고, 문동은은 강현남의 남편을 죽여준다는 거래를 하게 되고 한팀이 되었습니다. 강현남씨는 초반에는 아무것도 못하는 평범한 주부에서 점차 능력자로 변모해 갑니다. 문동은에게 영향력을 많이 끼치는 역이라 생각됩니다.

     

    돈으로 해결하는게 제일 쉬운 일이라는 하도영 입니다. 배역은 정성일씨 입니다.

    박연진의 남편으로 극중 재평건설사의 사장입니다. 바둑을 좋아하며 완벽한 것을 좋아합니다.

    전개가 진행됨에 따라 다양한 와이프인 박연진과 박연진의 친구들, 박연진의 과거를 알아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